감상평자 : 이수미 (안성 1기)
작성날짜 : 2017년 2월 17일
평 점 : ★★★★★
작 품 명 : 나의 선교 각인 (행 19:21-22)
설 교 자 : 심대의 목사
연 도 : 2017년

W
이 말씀의 설교자는 계속 되는 선교 집중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나의 선교를 찾고 각인되게 하려고 이 설교를 했다.

W
이 말씀의 전반부에서는 심대의 목사 개인이 찾은 나의 선교, 가문의 선교, 교회의 선교를 말했고,

이 말씀의 중반부에서는 요셉, 모세, 사무엘, 다윗, 엘리야와 엘리사, 이사야, 바울이 어떻게 선교하고 각인되었는지 말했으며,

이 말씀의 후반부에서는 모든 성도와 후대에게 나의 선교가 각인되는 축복을 누리자고 말했다.

H
앞으로 나는 하나님이 내게 주신 최고의 칭찬과 응답이 네 명의 자녀가 전 세계 현장에 파송되는 것임을 항상 기억하고, 믿음과 실력을 갖추도록 양육할 것이다.

1. 나는 심대의 목사의 ‘나의 선교 각인’이 성도들에게 선교 사명을 깨닫고 나의 선교, 가문의 선교를 결단하며 후대에게 차세대 선교사 사명을 전달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말씀이라고 생각한다.

3. 왜냐하면

첫째, 선교 대회를 앞두고 선교사와 선교 현장을 놓고 집중으로 기도하며 헌신해야 할 시간표이기 때문이고,

둘째, 2020 선교 작정을 위해 모든 성도가 나의 선교를 찾아야할 시간표이기 때문이며,

셋째, 전도와 선교를 놓친 시대와 나라마다 저주와 재앙이 찾아왔는데 나의 선교를 찾고 집중했던 성경 속 인물들은 시대 살리는 응답을 누렸기 때문이다.

1. 그래서 나는 심대의 목사의 ‘나의 선교 각인’이 성도들에게 선교 사명을 깨닫고 나의 선교, 가문의 선교를 결단하며 후대에게 차세대 선교사 사명을 전달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말씀이라고 생각한다.

 

2%하지만
정말 선교에 집중하는 선교사를 아직 찾지 못한 것 같아 아쉽다.

 

[내 마음속에 남은 한 문장]
“선교는 하나님의 절대 목표, 절대 계획, 나의 존재 이유!!”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