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자 : 김희삼 (육군 제3공수 특전여단 특임대)

평점 : ☆☆☆☆

도서명 : 네 인생을 주님께 걸어라

저자 : 최하진 지음

출판사 : 규장 / 2009년

W

이 책의 작가는 주님께 올인한 인생의 꿈과 용기를 알려주려고 이 책을 저술했다.

W

이 책의 전반부에서는 KAIST 박사학위를 받고 대던연구단지에서 하나님을 잊은채 방탄한 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고,

이 책의 중반부에서는 방탕했던 생활을 크게 반성하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위한 삶을 살기위해 공산주의가 뿌리깊게 박혀있는 중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선교활동에 시작을 이야기 하고 있으며,

이 책의 후반부에서는.선교활동을 하면서 어려웠던 생활과 하나님의 도움, 영광을 통한 더 많은 중국인들을 전도하기 위해 열방학교를 건축하기 위한 노력과 어려움 그리고 공산주의에서 어려운 환경에서의 성공적인 선교환동을 이야기를 하고 있다.

H

앞으로 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위해 기도하고 말씀에 순종 할 것이다.

1.

나는 최하진 작가가 쓴 `네 인생을 주님께 걸어라`라는 하나님을 믿는 우리에 어떻게 하면 인생의 꿈과 용기를 줄수있는지 알려주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3.

왜냐하면

첫째,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기도하고 항상 우리에게 복을 주시기 때문이고,

둘째, 주님만을 의지하며 요단강을 건너기 위해 발을 내딛었을때 홍해가 갈라졌던 것처럼 주님께 전부를 걸면 인생을 책임져주시기 때문이며,

셋째, 기도하고 말씀대로 순종하면 중국의 열방교회를 건축하여 선교를 할 수 있었던 처럼 구하고 두드리는 대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1.

그래서 나는 최하진 작가가 쓴 `네 인생을 주님께 걸어라`라는 하나님을 믿는 우리에 어떻게 하면 인생의 꿈과 용기를 줄수있는지 알려주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2%(아쉬움)

그러나 중국 이라는 특성상 지명이나 이름 등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되지 않아 아쉽다.

내 마음속의 남은 한 문장

나 또한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을 위해 기도하면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