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국제청소년의 날 독서토론대회.. 제1회 아동 청소년 가족사랑 독서감상문대회 후원 교보문고

5월 21일 국민독서문화진흥회(이하 진흥회, 회장 김을호)는 신규 독서대회를 발표 후 대회 홍보에 주력을 가했다. 이에 후원사들도 온라인 페이지 개설 등 적극 지원에 가담했다.  
 

출처 교보문고

진흥회 김을호 회장은 2018 독서의 해를 기념으로 제1회 국제 청소년의 날 독서토론대회 및 제1회 아동 청소년 가족사랑 독서감상문 대회를 발표했다.
이후 대회 홍보에 박차를 가했고, 아울러 후원사 교보문고는 온라인 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대회 지원에 적극 동참했다.

교보문고는 진흥회를 통해 신규 독서대회 포스터를 받아 교보문고 온라인 사이트 이벤트란에 게재했다.
교보문고 온라인 페이지 참조시에는 대회기간, 참가대상, 본선일자, 추천도서 목록 등 대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출처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우리나라 최초의 대형서점으로 독서인구 저변확대를 통한 문화, 예술, 역사 창출 공간이다. 또한 전문적인 고객맞춤 서비스로 첨단 디지털 기기의 구축 및 컨베이어시스템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지식포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1회 아동 청소년 가족사랑 독서감상문대회 참고 사이트

▲제1회 국제 청소년의 날 독서토론대회 참고 사이트http://www.kyobobook.co.kr/eventRenewal/eventViewByPid.laf?eventId=76470&classGb=KOR

▲제1회 아동 청소년 가족사랑 독서감상문대회 참고 사이트http://www.kyobobook.co.kr/eventRenewal/eventViewByPid.laf?eventId=76469&classGb=KOR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