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엔터스코리아 제공

오는 2월9일 토요일 아침 7시 마포구 망원동 ㈜엔터스코리아에서 '마포나비소풍 74회 독서포럼'이 열린다.

 

마포나비소풍 독서포럼은 신규회원을 소개하고 자유로운 친목의 시간을 가진 뒤 5~6명이 한 조가 되어 방식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은 독서토론을 진행한 후 저자강연회로 이어진다.

저자강연 후 질의응답과 각 조의 독서토론 내용을 발표한다.

 

마포나비소풍 74회 저자특강은 안서현 저자의 “미치도록 팔고 싶다.”이다.

 

안서현 작가는 13년간 성형외과 상담실장을 맡으며 27세에 병원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하였고 결혼 후 ‘다이소’라는 별명이 불릴 정도로 공동구매에 탁월한 능력을 보이며 세일즈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다 본격적으로 뛰어든 화장품 세일즈에서 6개월 만에 4억5천만 원을 판매하여 억대 연봉자가 되었다.

 

안서현 작가는 현재 한국세일즈마케팅코칭협회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세일즈 마케팅과 관련된 강의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또한 동기부여 강연을 통해 사람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의 경력을 살려 병원상담실장 양성교육도 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 안서현 작가는 시장 개척부터 사후관리는 물론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성공비법들을 소개하며 억대연봉을 창출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마포나비소풍 독서포럼은 세일즈로 변화를 꿈꾸고 성공을 이루고 싶은 사람들에게 든든한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