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하 작가의 여행 에세이집 ‘여행의 이유’의 판매량이 20만부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교보문고 6월 4주간 베스트셀러 순위를 보면 ‘여행의 이유’는 출간 직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셀러 1위를 10주 연속 차지했다. 국내에 탄탄한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베르나르베르베르 작가의 신간 ‘죽음’도 2위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김영하 작가의 ‘여행의 이유’는 20만부 판매를 돌파하며 김 작가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로 바캉스 에디션판도 출간됐다. 교보문고는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어온 베스트셀러 도서들의 여름 테마 에디션이 속속 출간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순위 3위는 샐리 티스데일의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이 차지했다. 죽음과 웰다잉에 대한 섬세한 조언을 담고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 대한 성찰과 사색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준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도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어린이 분야에서 강세를 보이며 117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의 책 ‘흔한 남매’가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며 7위에 올랐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써의 할머니와 손녀의 이야기를 담은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도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교보문고 주간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1. 여행의 이유 (김영하·문학동네)

 

2. 죽음.1 (양장본HardCover·베르나르베르베르·열린책들)

 

3.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서 (샐리 티스데일·비잉)

 

4.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홍춘욱·로크미디어)

 

5.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박막례·위즈덤하우스)

 

6. 천년의 질문.1 (양장본HardCover·조정래·해냄출판사)

 

7. 흔한남매.1 (흔한남매·아이세움)

 

8.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100쇄 기념 스페셜 에디션·김수현·마음의숲)
 

9.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스페셜에디션양장한정판·야마구치 슈·다산초당)

 

10. 돌이킬수 없는 약속 (야쿠마루 가쿠·북플라자)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