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경험을 하고자하는 학생과 성인 독자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6월부터 진행 중이었던 '북드림' 행사는 서울 소재의 초등학교 독서릴레이 행사이다.

 

행사는 담임선생님이 신청을 하고 선정이 되면 교실로 책을 받고 같은 반 초등학생들이 한 달 동안 같은 책을 읽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끝으로 독서지도사가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독후활동을 지도하며 마무리한다. 이후 다음 초등학교로 도서가 전달돼 릴레이 방식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여름방학 기간에는 학교를 방문하지 않고 광화문점 내에서 ‘북드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광화문점 아동파트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교보문고는 여름을 맞는 성인독자들을 위해 맥주 타입별로 함께 읽으면 좋은 찰떡궁합 책을 뽑아 추천하는 '이 여름 책맥'을 기획했다.

 

페일라거, IPA(인디아 페일 에일), 바이젠(밀맥주), 스타우트(흑맥주) 총 4종의 맥주에 서늘한 호러소설부터 '갬성'이 녹아있는 달달한 에세이까지 다양한 종류의 책이 추천되어 있고, 독자들에게 책맥으로 좋은 책을 추천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문고가 지식공유플랫폼 '쉐어러스'와 함께하는 '교보북살롱'은 북캉스로 여름을 나려는 독서모임 회원을 모집 중이다. 광화문점·합정점·울산점·광교점·대구점·창원점에서 각각 모집 중이며 모임별로 활동하는 기간은 다르다.

 

'북모닝 독서 휴가 패키지'는 온오프라인 지식콘텐츠 서비스 '북모닝'이 독서를 주제로 한 휴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모닝 상품과 경기도 파주시의 독서복합문화공간 '지혜의 숲' 1박 숙박권과 조식 쿠폰 2매를 묶어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해 특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