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사이드코리아 정진연대표(본인제공)

1.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간략하게 소개부탁드립니다.

자사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통하여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브랜딩, 디자인, 마케팅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컨설팅 그룹 C.SIDE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평소 독서에 대해 가지고 있으신 생각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독서란 읽는 것이 아니라 활용하는 것, 단 한줄을 읽더라도 자신의 경험과 연결 시켜 그 경험에 대한 사색을 통해 성장 할수 있도록 돕는 “성장을 위한 재료” 라 생각합니다.

 

 

3. 책과 친하게 된 계기가 있으셨다면 알려주세요.

일본에서 유학당시 나쓰메소세키 문인의 글을 읽으면서 책은 그시대상을 반영하는 삶의 온상을 느낀후 시간이 되는대로 80년대 90년대 소설들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4. 삶을 살아가시는데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은 바로 “지금” 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이 지나면 다시 오지 않을 이 시간이 후회되지 않도록 사랑하고, 행복하고, 도전하는 것 그것이 제 삶의 모토입니다.

 

5. 인생을 살아가는데 멘토 역할을 해주시는 분은 누구이신가요?

사업을 하면서 만난 모든 분이 인생의 방향성에 큰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늘 부족함과 무지를 인지하고 앞으로 나아갈수 있는 동기부여를 해주십니다.

 

6. 추천하고 싶은 신 책 3권은 무엇이고,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http://www.reading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8613

http://www.reading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8614

http://www.reading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8615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