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세계가 언제까지나 평화롭고 행복하기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

소심하고 성실한 양 사나이, 지혜롭지만 조금 뻔뻔한 바다까마귀 부인을 비롯해 《1973년의 핀볼》의 쌍둥이 소녀를 떠올리게 하는 208, 209 쌍둥이 소녀, 꼬불탱이, 양 박사, 성 양 어르신…… 페이지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속속 등장하여 하루키 월드의 재미를 더한다. 하루키 월드의 팬이라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책 선물을 찾으신다면, 그리고 조금 특별한 그림책을 찾으신다면, 또 《양을 둘러싼 모험》의 양 사나이와 재회하고 싶으시다면, 특히 ‘노빈손’ ‘도날드 닭’ 만화를 즐겨 봤다면, 《시드니!》《하와이하다》의 이우일 특유의 자유분방한 일러스트가 취향저격이라면, 《후와후와》《버스데이 걸》이 책장에 꽂혀 있다면…… 무라카미 하루키와 이우일이 함께 마련한 온기 어린 크리스마스 파티를 소개한다. 작가 무라카미의 평화와 행복을 비는 응원을 담은 짧은 소설과 작가 이우일의 재치 넘치는 40여 컷의 그림으로 완성된 《양 사나이의 크리스마스》! 때로는 넓게, 때로는 깊게 확장되는 입체 페이지로 하루키 월드로의 여행을 환상적으로 안내한다.(출판사제공 책소개)

▲ 무라카미 하루키 (지은이)/이우일 (그림)/홍은주 (옮긴이)/비채/원제 : 羊男のクリスマス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