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세상을 현명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이 책 한 권에 다 담았다. 쉽게 성공 사례와 함께 풀어낸 4인의 저자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보자!

사진제공 = 피앤피북

4인4색 은 시대와 세대를 넘어

지혜의 샘으로 독자를 이끈다.

따라서 디지털 소통의 부재라는

우리 시대의 문제를 해결할 방법으로

이 책만 한 것이 없다.

책을 통한 세대 공감, 책을 통한 디지털 소통,

책을 통한 성장을 위한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 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대학원

독서경영전략학과 주임교수 김을호

지금은 디지털 시대!  20세기 후반 '제3차 산업혁명'과 함께 컴퓨터의 보급이 이루어지면서 업무들이 수기에서 디지털 기록으로 변경되고, 삶의 방식이 바뀌어 가던 때가 불과 반세기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 그 사이 정보통신 기술의 발전 속도는 우리가 예상하지 못하는 속도로 급변하고 있다.  2016년 '제4차 산업혁명'이라는 말은 스위스 다보스 포럼(Davos Forum)에서 포럼의 의장이었던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이 처음으로 언급되면서 이슈화되었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로봇기술, 드론, 자율주행차, 가상현실(VR) 등 지금은 따라가기 힘들 정도의 디지털 기술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 개인들은 어떻게 이를 대비해야 할까? 

 

 
디지털 세상을 살아가는 핵심 배결

디지털의 힘

사진 제공 = 피앤피북

 

2022년 8월 중으로 출간 예정인 '디지털의 힘'(출판사 헤르몬하우스)은 코로나 19와 함께 디지털 지식의 비중이 급격히 더 커진 디지털 세상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핵심 비결을 4명의 저자(메타디지털평생교육원 이혜정 원장, 펀펀힐링센터 김혜경 대표, 다지고 최옥주 대표, 그리고 변향미긍정교육연구소 변향미 대표)가 자신의 성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디지털 노하우와 함께 4파트로 제공한다. 

파트1 '일상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디지털쉐프'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이혜정 원장이 일상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어떻게 자신을 브랜딩하고, 블로그부터 유튜브까지 다양한 소셜네이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협찬을 받고, 디지털 월세를 받아나가며 인지도를 확장할 수 있는 노하우를 쉽게 풀어내고 있다. 

파트2 '출판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푸른햇살강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김혜경 대표가 '책쓰기&전자책 여행'강의의 실전 노하우들을 담아 글을 잘쓰는 비결과 함께 전자책 발행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담아냈다. 

파트3 '취미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꼼지락덕후'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최옥주 대표가 평소 오프라인 상에서 활동하던 패턴아트를 활용해 제페토라는 가상공간에서 아바타의 옷을 디자인 하는 방법을 스마트폰 하나로 쉽게 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파트4 '강의에 디지털을 입히자'는 '긍정마스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변향미 대표의 코로나 팬데믹 당시 오프라인 강의가 줄줄이 취소되는 상황 속에서도 발빠른 디지털 강의 기술을 배우고 실전에 적용하며 온라인 강의로 승승장구해나간 스토리와 함께 그 노하우들을 쉽게 풀어냈다. 

사진제공 = 피앤피북

 

올 2022년 하반기는 이 책 한권으로 디지털 세상을 살아가는 핵심 비결을 탑재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지털의 힘'은 누구나 읽기 쉽게 쉬운 사례와 방법들을 컬러풀한 이미지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8월 중으로 출간되는 이 책은 현재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에서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아래 판매사 이름을 클릭하면 바로 판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내용 제공 = 피앤피북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