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작가 '윤홍균'작가와의 특별한 만남

[한국독서교육신문 이소영 기자]=국립세종도서관이 독서의 달 9월을 맞이하여 독서문화 프로그램 특별행사로 베스트셀러 작가인 ‘윤홍균’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인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아직 선착순 마감전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해당 교육 일정에 참여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신청하여야 하며 확정 대상자에게는 1~2일 전에 별도로 안내사항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일 현장기록 및 홍보자료 활용을 위한 사진 촬영이 진행되며 참여자는 촬영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고 하니 신청 후 불참 예정시는 반드시 [내서재]에서 신청 취소하여 대기자에게 교육의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당부의 말을 남겼다.

            국립 세종도서관의 9월 특별행사 '윤홍균 작가와의 만남'   포스터제공 / 국립세종도서관
            국립 세종도서관의 9월 특별행사 '윤홍균 작가와의 만남'   포스터제공 / 국립세종도서관

 

한편, 윤홍균은 <자존감 수업>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정신과 의사로, 어린 시절 심리와 과학이 절묘하게 결합된 글을 읽고 그 글쓴이가 정신과 의사라는 사실을 알고 글쓰는 정신과 의사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과정명 운영일시 대상 인원 장소

윤홍균 작가와의 만남

9월14일(목)

15:00~17:00

누구나 100명

국립세종도서관

3층 대회의실

 

* 신청기간: 2023. 8. 21.(월) 10:00 ~ (선착순 마감, 참가비 없음)

* 신청방법: 국립 세종도서관 로그인→아래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유의사항

▶ 참가자 본인 아이디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연락처 현행화 필요)

▶ 전화 대기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신청마감 시 신청화면에서 대기 접수 가능합니다.(신청 취소자 발생 시 대기자 순번에 따라 자동 등록)

▶ 해당 교육 일정에 참여 가능한지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확정 대상자에게는 안내사항을 1~2일 전에 별도로 안내합니다.

▶ 불참 예정시 반드시 [내서재]에서 신청 취소 바랍니다.

▶ 당일 현장기록 및 홍보자료 활용을 위한 사진 촬영이 진행됩니다.(참여자는 촬영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함)

[문의전화 : 044-900-9135, 9138]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