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희선 직가 '당신의 태도가 당신의 미래입니다' 주제로 강연

[한국독서교육신문 이혜정 기자] = 철권대대 독서경영대학의 물결이 점점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육군 제5보병사단(이하 5사단) 철권대대(대대장 김윤민)에서는 군 최초 용사대상 독서경영대학이 지난 9월 27일 수요일 김을호 주임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서 진행되고 있다. 지난 10월 4일 수요일 오후 1시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를 쓴 하희선 작가의 강의가 진행되었다. 주제는 '당신의 태도가 당신의 미래입니다'로 용사들을 위한 맞춤 강연을 준비했다.

하희선 작가가 철권대대 독서경영대학에서 2차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철권대대)
하희선 작가가 철권대대 독서경영대학에서 2차시 강연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 철권대대)

 

나를 프로답게 만드는 태도와 마인드 동기부여 교육과 컨설팅을 하며, 감성으로 사람을, 열정으로 일을 만나는 '뷰티에듀디렉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하희선 작가.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책은 지난 2022년 06월 24일 출간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4쇄를 돌파했다. 

하희선 작가의 책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를 들고 단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 철권대대)
하희선 작가의 책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를 들고 단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 = 철권대대)

 

철권대대 김윤민 대대장은 "바람이 불지 않을때 바람개비를 돌리는 방법은 내가 앞으로 달려나가는 것 뿐이다."라는 말을 가장 인상깊게 들었다며, WWH131[키워드]패턴글쓰기 지식 플랫폼을 활용한 강연 감상평에서 언급했다.

철권대대 독서경영대학은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와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독서경영전략학과, 극동대학교 글로벌대학원 독서경영학과 후원으로 순항 중이다.

다음 3차시에는 출판기획에이전시 책과강연의 브랜드 디렉터 이정훈 작가의 『쓰려고 읽습니다』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