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군 제5보병사단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4기 개강식을 코앞에 두고 있다.

[한국독서교육신문 이혜정 기자] = 10월 13일 금요일부터 진행되는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4기가 개강을 앞두고 교수진을 발표했다. 

육군 제5보병사단(이하, 5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이하, 진흥회) 주관,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독서경영전략학과와 극동대학교 글로벌대학원 독서경영학과, 연천군이 후원하는 부사관 독서경영대학은 어느덧 4기를 맞이한다.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4기 포스터(사진 제공 = 국민독서문화진흥회)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4기 포스터(사진 제공 = 국민독서문화진흥회)

 

매 차시 약 50여 명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부사관들과 함께 WWH131키워드[패턴]글쓰기 지식플랫폼을 배우고, 매 차시 책과 강연을 통해 성장한다. 

4기 교수진으로 ▶1차시 『공법』을 쓴 주임교수 김을호, ▶2차시 최근 『하루하나 브랜딩』을 출간한 조연심 작가, ▶3차시 남이섬 대표 민경혁, ▶4차시 『지털의 힘』 이혜정 작가와 부사관 대표 롤모델 상사 이대근, ▶5차시 『런스』 이인석 대표, ▶6차시 『, 너두 할 수 있어』 김민철 대표, ▶7차시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하희선 작가, ▶8차시 『금 시작하는 힘』 심상범 작가가 선정되었다. 

3기 수료식을 마치고 바로 개강되는 만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5사단 김상훈 주임원사는 지난 수료식 때, "이번 4기는 3:1의 경쟁률을 보였고, 최종 50여 명 선발했다"라며, 이 과정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부사관 독서경영대학 4기는 10월 13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사관 독서경영대학에 후원하고 단체는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로 문의 가능하다. (전화번호 : 02-913-9582)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