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화상영어 오유경대표

 - 참 좋은 인연이란 시작이 좋은 인연보다 끝이 좋은 인연이다 - 

 어린이들에게 항상 좋은 인연으로 다가가는 그녀 오유경대표를 만났다.
 
▲ 옐로우화상영어 오유경대표
 
★ 학습보다는 언어로 습득하는 외국어! 
 옐로우 화상영어‧중국어의(옐로우화상영어.com) 오유경 대표는 영어와 중국어를 시험을 위한 영문학과 중문학의 학습이 아닌 언어로 습득해야 한다고 말한다.
 입시와 취업을 위한 언어실력평가 성적표는 필수이다.
 하지만 성적표만큼의 언어 구사 능력이 미치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이다.
 
 오유경 대표는 이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자신의 자녀에게 엄마표로 영어교육을 해오며, 학습이 아닌 습득의 방법으로 ‘옐로우 화상영어‧ 중국어’의 커리큘럼을 만들어 듣기와 말하기의 획기적인 실력 향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어린이 회원 하나하나의 성향 ,관심사 ,장례희망 심지어 좋아하는 배우 , 운동선수 등의 정보에 귀 기울여 2회의 체험수업을 준비하는 시스템을 이용한다.
 
★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수업
 오유경 대표는 원어민 선생님들과 직접 회원에 대해 주기적인 미팅을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회원의 관심사에 집중해 프로젝트 수업 및 과학, 수학, 세계사, 디베이트, 영어면접, 영어 말하기 대회 수업도 진행 하고 있어 다양하고 흥미를 유도 하는 수업 진행으로, 주입식 학습이 아닌 언어습득의 수업을 진행한다.
 
★ 무료수업을 통한 경험 쌓는 기회 제공
 옐로우 화상영어의 경영마인드는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홍보에 비용을 쓰기 보다는 기존 회원들에게 디베이트, 과학, 사회, 수학, 말하기 대회연습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료수업을 제공해 융합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요즘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주고 있다.
 
★ 교재를 소개한다면...
 학원의 교재는 기본으로 일반 원서를 사용하기도 하고, 회원의 개인교재, 이머젼스쿨의 학교원서등이 사용 가능하다.
 특희 지금 출판중인 “MJ Phonics”, “MJ Grammar Book 1.2”,  “MJ confusing Words”, “MJ Basic English” 교재는 수년간 오유경 대표가 영어교재 사용을 해오며 영어를 언어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충분한 구성들로 집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