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헤어 브랜드 30년 경력 노하우로 무장한 강사들의 강사 하희선 작가를 만나보자.

 

[한국독서교육신문 이혜정 기자] 10년도 아니고, 20년도 아니고 무려 30년 이나 경력을 간직한 하희선 작가의 신작,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는 2022년 6월 24일 발간되어 자기계발, 성공학, 경제경영 마케팅/세일즈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셀러 책이다. 

 부제는 '지식과 기술에 태도라는 날개 달기' 로 뷰티 에듀디렉터 하희선 작가는 이 책에서 '마음'과 '태도' 에 대해 지난 30년간 무려 3,800회 이상 현장 직원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한 노하우를 담고 있다.

 조직내 소통, 협업,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경영, 클레임 매니지먼트, 리더십 등 다양한 주제로 강사들의 강사, 뷰티 업계 현장 교육 전문가로 명성이 나 있는 하희선 작가의 신간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는 독자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을까 이 영상 인터뷰에 담아 보았다.

 

 

저작권자 © 한국독서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